반응형

메타버스

[메타로]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맵 제작 및 투어영상, 체험링크 포함

안녕하세요 특별함으로 가는 지름길 노하우셀러입니다.

오늘은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맵 제작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 맵도 마찬가지로 실제 뉴컨텐츠센터의 건물을 구현해낸 맵입니다.
외관뿐만 아니라 건물 내부, 건물 주변의 모습까지 완성도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이 맵의 하이라이트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구현한 엘레베이터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맵 디자인
2.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투어영상
3.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체험링크



1.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맵 디자인

다음은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의 맵 디자인입니다.

메인 맵의 모습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실제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의 건물과 주변 모습들을 반영하여 제작하였습니다.

건물에 입장하시면 바로 이렇게 1층 로비가 나옵니다 :) 로비에서는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의 홍보물들을 전시하여 이용자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하 2층부터 6층까지 총 9개층으로 구성되어있는 이 건물에서 각 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는데요!
각 층에서 보실 수 있는 올라가기/내려가기 포탈을 통해 한 층씩 이동하시거나, 또는 엘레베이터를 통해 원하는 층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 맵의 하이라이트! 엘레베이터입니다 :) 가고자 하는 층이 써져있는 발판으로 이동하시면 각 층으로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현실 엘레베이터와 똑같이 구현할 수는 없어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구현해낸, '메타로'만의 엘레베이터입니다!

다음은 지하 1층과 지하 2층의 디자인입니다. 지하 1층에서는 온라인 회의 및 재택근무 등을 하실 수 있는 회의실과 라운지가 제작되어있고, 지하 2층에는 스튜디오, 음악실, OX퀴즈 등 다양한 공간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촬영스튜디오, 녹음실처럼 상대적으로 복잡한 오브젝트들을 필요로 하는 공간들도 깔끔하게 구현하였습니다 :)

2층부터 6층까지 총 다섯개의 층은 모두 각 기업의 사무실 및 기업공간입니다. 프라이빗 기능을 적용하여 회의 및 업무 진행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공간 앞에는 각 기업의 자료들 또한 전시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작은 정원을 포함한 각양각색의 라운지가 돋보이도록 제작하였습니다!


2.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투어영상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에 구현된 기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투어 영상을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tv.naver.com/v/29492684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맵 제작 및 투어영상

메타로 - 메타버스로 가는 지름길 | 메타버스 플랫폼 컨설팅 / 맵 제작(ZEP, 게더타운, 오비스 등) 01064727269 맵투어 : https://app.gather.town/app/TxPMTYw8ndC0Ps25/NCC

tv.naver.com


3.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체험링크

체험링크도 공유해 드리니 엘레베이터 또한 직접 체험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https://app.gather.town/app/TxPMTYw8ndC0Ps25/NCC

Gather

Gather is a video-calling space that lets multiple people hold separate conversations in parallel, walking in and out of those conversations just as easily as they would in real life.

app.gather.town


마치며...

오늘은 뉴컨텐츠기업지원센터 게더타운 맵 제작에 대해 말씀 드렸고, 투어영상과 체험링크까지 공유해 드렸습니다.

이처럼 메타로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구현해낼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늘 고안하고, 그 방법을 토대로 디자인합니다.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융합하여 어떻게 하면 최적의 공간을 제작해낼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메타버스 맵 제작이나 관련 컨설팅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특별함으로 가는 지름길 노하우셀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